Sunday, May 22, 2022

카지노 마케팅 : 효과적인 독특한 전략과 아이디어

 


카지노 마케팅은 독특한 업계입니다. 게임 업계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으며, 각각은 자신의 목표, 요구 사항 및 요청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주소첫 번째 단계는 소비자의 페르소나를 정의하고 이러한 페르소나를 세분화/타겟팅하여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전환 퍼널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카지노 비즈니스 페르소나

라스베가스 방문자 프로필(2018)의 시장 세분화 연습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게시되고 라스베가스 컨벤션을 위해 만들어진 컨벤션 방문자, 패키지 구매자, 일반 관광객, 카지노 게스트의 4가지 카지노 비즈니스 페르소나가 있습니다. 카지노 업계에서 가장 흔한 캐릭터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선수

게이머는 카지노 관련 게임 관련 물건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테이블 게임의 종류, 게임 플로어에있는 새로운 슬롯 머신, 특정 밤에 가지고있는 포커 게임의 수 등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을 유혹하기 위해, 당신이 카지노에 들어갈 때 그들이 경험할 경험의 유형에 대해 그들에게 알려주십시오. 카지노 플레이어 클럽 또는 기타 충성도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이 페르소나의 온라인 전환의 예입니다. 규칙과 단계의 첫 번째 세트를 탐구해야하는 초보자와 달리 플레이어는 자신의 결정에 자신감이 있고 그들이 찾고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커

콘서트, 이벤트, 레스토랑, 클럽, 그리고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그들은 도박 바닥 밖에서 즐기고 싶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카지노에 데리고 가서 멋진 엔터테인먼트 자료로 그들을 유혹하고 이벤트 티켓 판매 및 예약으로 전환을 추적하고 싶습니다.


행락객

휴양객은 라스베가스와 애틀랜틱 시티와 같은 목적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 이 그룹은 호텔 예약, 패키지 휴가 판매 및 기타 유사한 지표를 통해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업주

당신의 쇼룸과 회의 공간은 기업 임원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그들은 뛰어난 비즈니스 이벤트 계획, 활기찬 밤문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하여 게스트를 놀라게 하는 장소에서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이벤트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견적 요청 및 회의 예약을 사용하여 이 그룹의 전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카지노는 여러 번 다시 돌아오는 가장 열정적 인 소비자의 일부를 유치합니다. 이 고객을 문에서 데려가기 위해, 그들의 마케팅은 그들의 감정에 호소하는 것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증언은 가치있는 고객이 방문하기위한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승리했을 때, 카지노는 모두에게 알리고 기뻐합니다. 이는 고객이 상대방의 입장에 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도 이길 수 있었다"는 것이 플레이를 계속하기위한 가장 효과적인 동기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들어가면 그들을 거기에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중요한 현장 방법이 있습니다. 카지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단순한 게임 이상을 원합니다. 몇 시간 동안 연주한 후 단골 손님은 배고프고 큰 승리 또는 패배 후에 바에서 음료를 얻거나 가족을 초대하여 구내에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목격합니다. .바카라사이트카지노의 마케터는 게임 이외의 매력이 플레이어를 구내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일반적인 카지노 마케팅 전략입니다. 카지노는 얼마나 정확하게 그들의 가장 부유한 단골 손님에게 음식을 조달하는가? 미친 카지노 마케팅 아이디어를 살펴보자.


미친 카지노 마케팅 아이디어

카지노는 엔터테인먼트, 플레이어 간 우정,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확률은 카지노에 유리하게 쌓여 있지만, 고객이 게임을하지 않는 한 카지노는 돈을 벌 수 없습니다. 놀라운 카지노 마케팅 아이디어는 잠재 고객 중 카지노 인지도를 높이고 단골 플레이어로 돌아오는 이유를 줄 수 있습니다. 카지노 마케팅 전략에 대한 몇 가지 미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1. 로열티 프로그램

항공사 및 호텔, 식료품점 및 기타 소매점은 회원이 되어 고객에게 무료 항공편, 호텔 숙박 또는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카지노는 회원에게 특별한 대우, 무료 식사 및 플레이 금액을 기반으로 무료 칩을 제공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카지노는 호텔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무료 호텔 나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처음에는 무료

새 손님은 무료로 20달러의 자격을 부여하는 코드가 포함된 새 플레이어 카드에 가입합니다. $20이 소진되면 게이머는 카드에 신용카드 또는 현금을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20은 각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몇 시간 동안 지속될 수도 있고 20분 미만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사용자에게 무료 플레이와 첫 방문시 추가 플레이 할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카지노에 입장하려면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카드에는 신분증 번호가 기재되어 있어 혼자 무료로 플레이를 악용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것은 현재 존재하는 가장 효과적인 카지노 마케팅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3. 더 돈

돈이 많을수록 카지노 고객이 행복해지고 체류 기간이 길어집니다. 대규모 잭팟 지불의 존재는 게임의 스릴을 증가시킵니다. 슬롯 머신을 조정하여 다양한 지불을 무작위로 분배할 수 있습니다. 백만 달러의 인센티브는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플레이할 것을 장려합니다. 보고있는 모든 사람들이 돈을 잡는 것을 목격하는 것을 즐깁니다. 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그는 구겨진 1달러, 5달러, 20달러, 그리고 많은 100달러 송장이 ​​들어있는 거대한 반투명 플라스틱 상자에 들어간다. 팬이 켜지면 돈이 상자 안으로 날아가고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이 잡습니다.


#4. 휴일 축하

21세 미만의 분은 카지노에 입장할 수 없지만, 카지노에서는 카지노 이외의 모든 연령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홀리데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7월 4일은 불꽃놀이일지도 모릅니다. 크리스마스는 산타 클로스와 그의 진짜 순록 방문으로 축하됩니다. 보도 자료 및 TV 및 라디오 광고를 통해 축하 활동을 홍보합니다.


#5. 자선

마케팅 회사가 게임 조직을 전문으로 하는 데니스 콘래드는 추수 감사절 다음 금요일에 부족 카지노의 어소시에이트인 네이티브 아메리칸 헤리티지 데이에 네이티브 아메리칸 자선 단체에 이익을 가져다주는 자선안전한카지노사이트 단체의 프로모션을 할 것을 조언한다. 있습니다. 자선 지원은 다른 카지노의 마케팅 전략이기 때문에 네이티브 아메리칸에 국한될 필요는 없습니다.


#6. 토너먼트

토너먼트는 블랙 잭 테이블에서 속도가 빠른 액션이든, 길고 천천히 꺼내진 포커 플레이이든, 참가자와 청중을 모두 끌어들입니다. 토너먼트 설정을 통해 거의 모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슬롯 토너먼트는 블랙 잭과 같은 능력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합니다. 각 토너먼트 참가자는 참가비를 지불하고 기계를 선택합니다. 포인트는 기계에 의해 부여됩니다. 손님이 스핀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게 됩니다. 토너먼트 종료 후 포인트가 가장 많은 게스트가 승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Baccarat Bankroll Management Techniques

Baccarat, renowned for its elegance and simplicity, is a game that entices many with the promise of fortune. However, like any other form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