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23, 2022

카지노의 5가지 타겟 잠재고객

 


제가 적절한 장소로 대피할 때, 내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이국적인 목적지와 흥미로운 여행 모험을 상기시켜줍니다. 가방이나 제트 세트를 간단하게 곤포할 수 있는 시대를 방불케 하는 상태에 빠집니다.


당시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고 생각하십니까? 그 가방을 다락방에 밀어 넣기 전에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즉각적인 휴가는 취소되거나 연기되었지만 최근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여전히 ​​여행이 멀지 않은 미래로 돌아갈 것을 낙관하고 있습니다. 주의가 퍼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LuggageHero의 조사에 따르면 고향과 여행지가 제한되지 않는 한 “미국인의 75% 이상이 2020년도 계속 여행한다고 합니다.” 이 감정 기반의 데이터만으로도 호텔과 카지노 마케팅 팀의 발을 잡아당기기에 충분히 강력합니다. 분명히 보류 중인 재개에 대비하여 주요 마케팅 및 미디어 전략 요소를 배치해야 합니다.카지노사이트 주소

전세계의 전통적인 리조트와는 달리, 풀 서비스 카지노 호텔은 이상적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많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커를 한 후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하루를 보낸 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사 경험을 즐겨 보십시오. 회의 및 회의를 주최하기 위한 공간을 확보하고 팀의 해피 아워에서 축하합니다. 또는 슬롯을 플레이하여 무료 뷔페와 자동차를 받으세요.


제공 배열은 풀 서비스 속성이 매력적인 사람들의 여러 세그먼트의 사치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미디어 전략을 통해 각 잠재고객 세그먼트와 개별적으로 말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새로운 '일반'으로 돌아가는 것을 고려하여 귀하의 부동산이 미디어 전략을 개정할 때 특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몇몇 잠재고객 프로필을 아래에 제시합니다.


게이머

이 인구통계는 주로 게임 관련 콘텐츠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새로운 슬롯 머신, 당신이 가지고있는 포커 테이블의 수, 충성도 보상 포인트 및 혜택에 관심이 있으며, 주로 도박을위한 시설을 방문합니다. 그들은 하이롤러처럼 느끼기 위해 혜택을 받는 것을 즐긴다. 그리고 돈을 쓰는 것을 계획하고 도착하기 때문에 재방문을 위해 끌어당기는 중요한 부분이다.


엔터테인먼트 시커

또 다른 잠재고객 유형은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친구와 슬롯을 연주하거나 게임 플로어를 넘어 쇼, 레스토랑, 나이트 클럽을 확인하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재미를 추구합니다. 그들은 큰 승리를 목표로 몇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즐길 수있는 도박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레저 여행자 또는 밤에 외출을위한 현지 사람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바카라사이트


이 잠재고객은 밀레니얼 세대로 향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카지노 업계의 조사에 의하면, 밀레니얼 세대는 카지노 호텔 체재중의 게임에 소비하는 비용이 적고, 음식 체험에 많이를 소비하고 있는 것이 Morgan&Co. 미디어 계획 팀에 의해 표시됩니다. 속성은 경험을 더 소셜로 바꾸어 더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손님은 블랙 잭과 비디오 포커를 재생할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 사격, 스포츠 관전, 멋진 DJ 청취 등을 즐길 경향이 있습니다. 젊은 세대 도박꾼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휴가를 취하는 사람

원스톱 숍의 팬인 그들은 카지노 외에도 레스토랑, 바, 엔터테인먼트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패키지 거래를 예약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현지 매력 파트너십을 포함한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검토하여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자

이 여행자는 야간 유흥과 식사와 함께 컨벤션과 회의 공간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컨퍼런스와 컨퍼런스는 앞으로 다르게 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보다 작은 공간, 통신 시설 및 현장 엔터테인먼트와 케이터링을 홍보합니다. 미팅 플래너와 숙소 자체 모두에게 여행 중에 참석자를 호텔에 두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니 제공물이나 프로모션으로 창조적이 되세요.


현지인

현지 또는 지역 이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하이롤러에서 페니 슬롯 플레이어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방문자는 재미를 위해 그리고 인생을 바꿀 금액을 얻는 진정한 의도를 가져옵니다. 그들은 열성적인 충성 보상 사용자와 빈번한 단골 손님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다시 시작할 때 귀하의 첫 번째 고객이 될 것입니다. 그들이 돌아오면, 그들의 애고에 감사를 표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카지노사이트 주소


누구와 이야기하는지 알게 되었기 때문에 몇 달 동안 접지된 후 위의 각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자산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무엇일까요? 고객의 여행 요구를 충족시키는 능력을 위해 카지노 호텔을 선택했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과 여행자 모두를 연결하는 스마트 미디어 전략을 통해 옥상에서 부동산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을 울리는 시간입니다. 이는 예약을 늘리는 할인 요금,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를 유치하는 무료 식사 경험, 또는 카지노 플로어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카지노 보너스까지 다양합니다.

카지노의 광범위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미디어 전략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Morgan & Co. 우수합니다. 잠재고객 분석 및 미디어 전략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캠페인 실적 분석을 통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재산이 잠재고객의 각 세그먼트와 연결되어 귀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미디어 전략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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