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y 18, 2022

카지노 마케팅이 장기적인 고객 관계 구축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업계의 최고 마케팅 전략가로부터 배운 자신의 마케팅 통찰력이 있습니다. 기술 거인 및 콘텐츠 마케팅 신흥 기업, 경쟁력있는 유료 검색 주택 융자 업계, 공감력에 대한 의료 기관, 또는 주요 패션 브랜드의 사회 전략에서 자신의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카지노사이트 주소


최근 내 주목을 받은 업계 중 하나는 카지노 세계와 그 마케터가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할 때 얼마나 극단적인 이점을 갖고 있는가 하는 것이었다. 돌아온 고객은 평생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친화력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브랜드를 뒷받침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레버를 당기고 일련의 7을 기대할만큼 쉽지 않습니다. 카지노 마케터는 일회성 도박꾼과 중계기의 차이를 이해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자원을 소비합니다.


카지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카지노는 여러 번 돌아오는 경향이있는 가장 충실한 고객 중 일부를 유치합니다. 이러한 고객에 대한 마케팅은 그들을 문으로 데려가기 위해 그들의 감정에 호소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증언은 이러한 고액의 고객을 방문하기 위한 큰 촉매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이길 때 카지노 자체는 그것을 발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고객이 자신의 입장에서 자신을 보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나도 이길 수 있었다"는 것이 플레이를 계속하기위한 유일한 가장 강력한 동기입니다..바카라사이트


당신이 그들을 문에 넣으면, 당신의 시설에서 그들을 유지하기위한 몇 가지 중요한 현장 전술이 있습니다. 카지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게임 이상을 찾고 있습니다. 단골 손님은 몇 시간 놀고 난 후 배고프고, 큰 승리 후 바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가족을 초대하여 현장에서 라이브 쇼를 볼 수 있습니다. 카지노의 마케터는 게임 이외의 매력이 플레이어를 속성에 머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일반적인 카지노 마케팅 기술입니다. 정확히, 카지노는 어떻게 최고 고객을 수용하는가?


카지노 마케터의 팁

카지노 마케터는 5가지 방법으로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위한 갑판을 쌓습니다.


1. 관대합니다.

종종 "콤프"라는 무료 보상은 카지노 마케팅의 특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고객 육성과 관련하여 여러 주요 카지노와 협력하는 선물 마케팅 전문가인 존 루린에 따르면, 업계 전반의 기업의 42%만이 고객 또는 잠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객실, 음료, 식사는 카지노가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콤프"입니다. 그러나 카지노는 칼집에서 휴가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안전한카지노사이트


고객이 가장 원하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REI와 같은 야외 브랜드의 경우, 일부 보완적인 텐트 베팅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2B 기업의 경우 일하는 전문가가 즐길 수 있는 선물을 찾아보세요. 마사지 기프트 카드 또는 하우스 키퍼 크레딧은 단순한 티켓일 수 있습니다.


2.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최고의 고객을 VIP처럼 느끼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은 브랜드 이벤트의 내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리피터도 서로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즐기시겠습니까?


Primm Valley Resort & Casino에서 콘서트가 열리면 소셜 미디어에서 밴드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Facebook 광고가 게재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프림밸리 리조트 & 카지노가 자신을 생각하고 있다는 신호를 고객에게 보낼 뿐만 아니라 콘서트 전 또는 콘서트 후 도박에 문을 열 수 있습니다.


3. 인구통계의 선호도를 파악합니다.

그들은 도박의 관심을 공유하지만 모든 카지노 팬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부머 세대와 제네레이션 X 세대는 카지노 돈의 약 80 %를 슬롯 게임과 테이블 게임에 소비하고 나머지 20 %는 식사와 엔터테인먼트에 지출하고 밀레니얼 세대는 도박에 약 30 %, 비 게임 서비스에 70%를 소비합니다.


상위 고객 간의 인구 통계학적 유사점을 찾습니다. 그들을 소비 습관과 상호 참조합니다. 가장 큰 팬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먼저 투자하십시오.


예를 들어, 식료품 체인의 경우 일하는 부모는 빵과 버터입니까? 구매 행동을 한 눈에 보면 기성품 식사를 찾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을 구입하고 구매자가 더 많이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4. 커뮤니티의 기여를 강조합니다.

대부분의 높은 롤러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즐거운 일이지만, 그들은 돈이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잘 작동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카지노 마케팅은 이러한 장점을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펜실베니아는 도박 센터가 아닐 수도 있지만, 12개 카지노는 매년 60억 달러 이상의 경제 활동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동산으로부터의 세수는 마찬가지로 인상적인 24억 달러를 창출한다.


거액의 지출자가 당신과 사업을 하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게 합니다. 자선 기부는 좋지만 현물 기부는 더 좋습니다. 상위 고객을 팀에 초대하여 일일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기부를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할 것을 제안합니다.


5. 제휴합니다.

가장 열정적인 도박꾼도 도박 이상을 한다. 카지노 마케터는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높은 가치의 고객을위한 거래를 끊기 위해 다른 회사와 제휴합니다.


그러므로 카지노 콩그로 매리트인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코퍼레이션은 환대 그룹의 윈덤 데스티네이션스와의 20년간의 파트너십을 연장하였습니다. Caesars 고객은 Wyndham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특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Wyndham은 Caesars 고객에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나 제품이 최고 고객에게 인기가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파트너십을 제안하기 전에 마케팅 목록 및 자사 제품 할인과 같은 거래를 하는지 확인하세요.


사람들은 정당한 이유없이 반복적으로 돈을 기계에 투입하지 않습니다. 이 5가지 카지노 마케팅 기술을 자신의 고객 유지 전략에 적용하여 승리의 손을 잡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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